기도편지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18
2022.07
2022년 7월- 강호철선교사부부 소식과 기도제목 (인도네시아)

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한 오랜 침묵을 깨고 약 3주간의 한국 방문 기간 동안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한국 방문 기간 동안 창세기 2815절의 약속의 말씀(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찌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신지라)처럼 하나님이 함께 해 주심으로 쉼과 재충전, 좋은 만남과 건강검진 및 치료의 은혜를 누리게 해 주셨습니다.

 

고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다니면서 저희 부부가 쉼과 재충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 결혼식으로 인하여 약 1년 간 대면하여 만나지 못한 사돈 가족과 사랑스러운 며느리와의 만남과 귀한 형제 자매님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기쁨과 격려를 얻는 시간들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건강검진을 받지 못해서 건강이 어떠한 상태인지 걱정도 되었지만 주께서 고쳐 쓰시고 풀어서 사용해 주시도록 기도하면서 여러 의료진들의 은혜를 입어서 건강검진과 치료들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간염 항체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어린 나귀를 풀어 사용하신 예수님께서 30년 이상 저를 묶고 있었던 간염으로부터 풀어 주시는 은혜를 경험하게 해 주셨습니다.

 

이제 인도네시아로 돌아와서 그동안 코로나로 움츠려졌던 대면 활동들을 비대면 활동들과 함께 병행함으로 사역을 더욱 활성화하기를 원합니다.

 

특히 그동안 비대면으로만 모였던 가정들이 816일에 대면으로 12일 수련회를 시작으로 서서히 대면 교제들을 기쁨으로 하기를 원합니다.

 

비록 짧은 한국 방문의 기간이었지만 너무나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과 사랑으로 섬겨주신 세계로선교회 형제 자매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변함없는 열대의 사랑을 전합니다.

 

2022716일 강호철 드림

 

 

[[기도제목]]

1. 저희 부부가 새 마음과 새 영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며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2. 대면과 비대면 사역을 지혜롭게 병행함으로 사역이 더욱 활성화 되도록

3. 816일에 있을 12일 가정 수련회를 통해서 각 가정이 은혜와 회복을 경험하고 자녀 교육에 대한 지혜를 얻고 실천하며 또 각 가정이 방역수칙을 잘 지키도록

4. 독일에 있는 H 형제 가정이 주님을 잘 섬기며 자녀들이 지혜롭고 건강하게 잘 성장하고 돕고 있는 형제, 자매들이 말씀과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5. 형제 자매들의 각 가정이 그리스도의 사랑과 믿음 안에서 하나되어 주님을 섬기며 영혼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며 2세들이 주일학교를 통해서 복의 통로가 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6. 교회를 맡아 담임 목사로 섬기는 B 형제가 사역을 잘 감당하며 필요한 것들을 채워 주시도록.

7. 첫째 아들 가정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하고 부부가 사랑으로 하나되어 영혼들을 섬기며 장래를 선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8. 둘째 아들이 한국어를 잘 가르치고 복의 통로가 되며 좋은 배필을 주시도록

9. 현재 가르치고 있는 중.고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선한 영적인 영향을 끼치도록

 

902.jpg

 <아들 부부와 함께>
 

903.jpg

 <세계로선교회에서 말씀 및 간증>
 

9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