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세계로선교회 부산지부 동역자님들께 문안드립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118:1
이제 올 한해도 한 장의 달력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2020년은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이라는 특별한 사건으로 오래 기억될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과 캐나다 선교를 위하여 늘 기도와 사랑으로 후원해 주시는 동역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은 겨울철 들어 코로나 사정이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 부터는 저희가 사는 주 에서만 매일 500명이상의 확진자가 나오면서, 교회도 비대면 예배만 허용된 상황입니다.
저희는 온라인을 통한 예배와 교제와 성경공부 등에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의 장점은 지리상 교제에서 멀어져 있던 옛 친구들도 공간에 구애됨이 없이 만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사업과 직장 등으로 해외에 머물고 있는 몇몇 형제들이 있는데, 이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유용한 도구가 되고 있어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곳 선교사 가족들과 모든 이엔엠 가족들이 겨울 동안 하나님을 알아 가는 열망과 그리스도 안에서 소망을 품고 날마다 코로나 상황을 이겨내고 견뎌나가 승리를 경험하게 되기를 소원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도 하나님에 대한 신실한 믿음을 갖고 주님의 대사명 성취를 위하여 힘차게 달려오신 부산의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을 축복합니다.
하나님께서 능하신 손으로 코로나로 부터 우리들을 보호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윤호,서난희 선교사부부 기도제목]
1. 하 선교사 부부가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헤아리고, 감사하며 한 해를 평가하고, 주님께 지혜를 구하며 새 해를 잘 준비 하는 시간을 보내도록, 비대면 상황속에서 온라인 도구들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법을 배워 나가도록, 예진, 태은 두 자녀가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한 자기 믿음이 자라게 하시고, 영.혼.육이 건강한 가운데, 기말 시험을 잘 준비하고 좋은 결과를 얻도록, 가족들을 코로나와 겨울철 여러 질병에서 보호해 주시도록
2. 제임스 형제를 잘 격려하며 멘토할 수 있게 하시고, 캠퍼스 사역 평가와 새 해 계획을 잘 도울 수 있도록, 대면 활동 사역이 거의 막혀 있지만, 온라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기존멤버들의 필요를 채울 뿐 아니라, 시공간을 넘어 지경을 넓혀 가는 유용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사정으로 해외 체류 중인 멤버들이 있는 곳에서 주님과 동행하며, 선교의 기회들을 만들어 가도록
3. 코로나로 인하여 타격을 입은 채 사업을 운영하는 멤버들의 필요를 채워 주시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두 자매가 순산하고 산모와 태아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 주시며, 일터에 나가 일을 하는 직종의 멤버들을 바이러스 위험에서 지켜 주시도록, 가정을 이룬 부부들이 주안에서 연합하고 건강한 가정들을 이루어 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