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한 달이 무척 빠르게 지나감을 느낍니다.
이곳은 나무마다 새로운 가지들이 힘차게 뻗어 나오고 꽃들이 한창 피고 있는 계절입니다.
저희 집 베란다에 봄인데도 코스모스가 피었습니다.
얼마 전에 크리스티안과 마띠아스가 저희 집을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두 형제 모두 두 시간씩 버스를 타고 온 갑작스런 방문이었습니다. 매운 한국음식을 모두 맛본 매우 용감한 형제들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제일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세바스티안과 최근에 자주 만나서 아르헨티나 전통 차인 마떼를 함께 마시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떼 차를 마실 때는 하나의 빨대로 번갈아 사용하는데 아르헨티나에서 친구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합니다. 찌개음식를 함께 나누어 먹는 것보다 조금 더 꺼림직하지만 마떼를 함께 마신 뒤부터 세바스티안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고 차를 마시고 난 뒤 성경을 함께 읽고 있습니다.
일요일 오후에 공원에서 함께 시간을 가지는 루이스(B)가 친구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루이스는 아직 구원의 확신이 없는 학생입니다.
가브리엘과 엑토르가 이번 주부터 성경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성실하게 성경공부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최근에 감사한 일이 한 가지 있습니다. 창대가 음악학교에서 오케스트라 피아노 반주를 맡고 있는데 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너무 긴장이 되어 처음에는 가지 않겠다고 할 정도로 어른들과 함께하는 큰 무대였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공부에 스트레스 없이 매주 두 번씩 잔디구장에서 축구를 하고, 쉬는 시간마다 축구를 할 수 있는 이곳의 교육환경을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제가 축구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피곤할 정도입니다. 늘 아르헨티나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르헨티나에서 박홍열 임영숙 드림
<기도제목>
1. 자매에게 육신의 강건함을 주시며 아이들이 말씀 안에서 잘 양육되도록.
2. 11월 중에 있을 임시영주권 기간 연장이 은혜가운데 잘 이루어지되 비용이 충당 되도록 .
3. 한국의 부모님들과 가족들이 우상을 버리고 모두 주님께 돌아오도록.
4. 전도를 통해서 세 사람의 기초감과 12명의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을 만나도록.
5. 형제들이 말씀 안에서 구원의 확신과 기쁨을 경험하며 말씀과 교제를 사모하도록.
- 마띠아스, 크리스티안, 윌손, 가브리엘, 엑토르, 니꼴라스: Q.T를 새롭게 시작했는데 주님 과의 교제를 즐거워하며 성경공부를 통해서 제자로 성장하도록.
- 루이스B: 성경읽기를 통해 복음을 분명하게 이해하며 구원의 확신을 가지도록.
- 세바스티안, 루이스A: 성경읽기를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 후안, 훌리오: 자신이 죄인임을 깨닫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도록.
- 루까스, 뻬우넨, 훌리암, 끌라로: 친구관계로 발전되어 성경읽기가 시작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