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뉴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동역하시는 여러분들에게 후쿠오카에서 안부 인사를 드리며 늘 하나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있기를 기도합니다.
일본은 습기가 많고 더우며 또 최근에는 지진에 대한 소문으로 긴장하고 있기도 합니다.
오직 우리의 안전은 하나님께 있으니 그분을 신뢰하며 믿음으로 살아가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저희는 2025년 전반기를 보내며 매우 바쁘게 지내게 되었습니다.
2월부터 시작한 신앙 입문 성경 공부를 통해 6월 말에 7명의 침례식을 받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해 주셨습니다.
특히 이들 중에는 참으로 은혜로운 간증들이 많아 감사했습니다.
하나님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시는 것을 눈으로 보고 찬양할 수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30년 가까이 허송세월 보내며 교회만 왔다 갔다 하든 사람에게서 회개의 모습이 나타나고 또 어떤 사람은 아직 7개월 정도밖에 안 되었음에도 예배나 찬양 때 늘 눈물을 흘리는 사람 등등 성령님의 역사를 보는 것은 감동적이었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었습니다.
계속 매년 은혜로운 영혼 수확을 위하여 기도해 주심에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마음으로부터 감사를 전합니다.
2025년 7월
후쿠오카에서
강석재, 조말숙 부부 드림
♣ 기도제목
1. 강선교사 부부에게 건강, 믿음, 비전을 확고히 해주시고 강건한 가운데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게 되도록. 세 아이들의 신앙, 직장, 결혼 및 결혼생활 위에 긍휼하심과 때를 따라 도우시는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도록.
2. 내년에도 영혼 전도와 추수, 그리고 침례식에 은혜를 더해주셔서 풍성한 수확을 허락해 주시도록.
3. 6월에 신학을 시작한 4 사람에게 은혜를 더해 주시사 이들이 주님의 좋은 일꾼으로 잘 성장하고 세워짐으로 하나님 나라에 귀하게 쓰임 받게 되도록.
4. 종교법인 신청이 주님의 도우심으로 잘 인도되고 허가가 순적하게 나오게 되도록.
♣ 주요 활동 하이라이트
<< 가스펠 공연(5월 17일 / 6월 22일) >>
<< 야외 스포츠 데이 6월 3일 >>
<< 7명 침례식 6월 29일 >>
<< 주일학교 졸업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