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본국의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올 여름, 본국은 특히 더웠다고 들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 동역자님들의 건강과 가정, 그리고 모든 사역 위에 큰 은혜와 평강을 더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최근 캐나다는 여러 사회적 변화와 불안정한 요소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거 문제, 유학생 및 단기 이주자 정책의 변화, 홈리스 증가, 그리고 마약 문제 등이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단기 거주자들로 인해 부동산 가격이 상승했다고 판단한 정부가 유학생 비자를 급격히 축소하는 정책을 시행하면서, 캠퍼스와 학원가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대학이나 대학원을 졸업한 유학생들이 받던 이민 혜택도 축소되고, 취업 비자 발급 역시 제한되면서 많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 변화 속에서도, 신학기를 맞이한 캠퍼스들이 다시 활기를 찾고, 주님께서 효과적인 접근 방법과 지혜를 주셔서 마음이 가난해진 유학생들이 주님께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가오는 10월 중순에는 캐나다 추수감사절이 있습니다.
저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구속의 은혜와 사랑을 기억하며, 주신 복을 세어보며 감사드리는 시간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감사절에는 중국에서 자녀들을 방문 중인 멤버들의 부모님들을 초대하여 복음을 전할 기회로 삼고자 하니,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 덕분에 저희는 지난 여름, 사역의 장을 넓히는 의미 있는 시간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변형제님 부부와 동역자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변함없는 사랑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안에서 평강과 은혜가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올 여름 하이라이트
청소년 기관 캠프와 연계한 이웃 초청 전도/연합 야외 예배 참여 /캠퍼스 클럽 데이
< SFU Club Day >
< 청소년 캠프-커뮤니티 데이 >
< 연합 야외 예배 >
10월 기도 제목
1. 하 선교사 부부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건강, 사역, 재정, 노후를 주님께 맡기는 삶을 살도록. 또한, 두 자녀가 믿음안에서 성장하고, 더욱 건강한 가운데 남은 학업을 잘 감당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장래 진로로 인도함 받도록
2. 10월 13일 추수감사절 모임을 잘 계획하여 중국에서 이곳 자녀들을 방문중인 부모님들께 복음 전하는 기회가 되도록,
3. 주일 예배와 교제가 활성화되고, 기존 멤버들의 필요가 채워지며 일꾼이 세워지도록, 청소년과 캠퍼스 협력 선교의 기회들이 더욱 구체화되고, 신학기 사역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가정과 사업장의 어려움을 겪는 멤버들에게 긍휼을 주시도록
4. 암 투병 중인 형님의 치유와 회복을 위하여, 불신 가족들의 복음화를 위하여, 서 난희 선교사에게 크리스챤 데이케어 오픈의 문이 열리도록
동역자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10/01/2024
캐나다에서 하윤호, 서난희 선교사 가족 드림
Canada ENM #201-3701 E. Hastings St., Burnaby, BC V5C 2H6 johnha63@gmail.com 778.552.6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