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편지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23
2022.04
2022년 4월- 정바울 선교사 부부 기도편지
  • Apr 23, 2022

//// 2022-04

남아시아소식

(정바울, 손에스더 선교사부부)

God's soldiers fight best on their knees

 

 

 

 

제가 202011월에 있었던 전인도한인교사협의회 총회에서 회장으로 피선된 이래 인도에서는 큰일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작년 4-5월 동안 델타 변이종이 유행할 때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에 40만 명이 넘어가면서 발생했던 현지 의료체계의 붕괴, 응급실을 찾지 못한 교사의 소천, 반개종법에 저촉되어 여성교사가 인도 감옥에 수감되었던 일 등등. 특히 코로나 제2차 파동을 겪을 때 우리는 마치 선교사들과 함께 사선을 넘는 것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서 미력하나마 한국에서 산소발생기를 들여와 교사들을 도울 수 있었다는 것은 참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현재 저는 한국에 잠시 들어와서 전인도한인교사협의회(전선협)의 회장으로서 몇 가지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322-23일에는 인도40주년기념 선교전략세미나가 서울 은현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코로나로 갇혀있던 갑갑한 교사들에게 한줄기 빛처럼, 단비처럼 주님의 은혜가 임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4명의 베테랑 교사들이 발제를 해주었는데 인도의 영혼들을 사랑하시는 우리 아버지의 마음이 느껴지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을 위해 두 손 모아주십시오.

 

 

1. 정바울 부부가 한국에 있는 동안 쉼과 배움의 기회를 가지며, 하나님께서 새 비자의 길을 열어주시도록.

 

 

2. 자녀들(혜진, 혜선)이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바를 귀기울여 듣고, 순종함으로 삶이 형통해지는 축복을 경험해나가도록.

 

 

3. S 지역 모임과 N 지역 모임에서 스토리텔링으로 말씀을 전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멤버들이 진리를 제대로 이해하고 재생산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4. 아슈가 체중, 건강관리를 잘하여 잦은 건강의 적신호로부터 자유케 되며, 헤마의 gallbladder 담석이 해결되도록. 5. Prabhat 형제가 자신의 장래를 주님께 맡기고 전적으로 헌신하여 전임사역자로 준비되며, N 지역에서 새로 개척하는 지역(P) 형제자매들이 박해 가운데도 예수님을 믿는 신앙 안에서 자라가도록

 

 

6. S, N 지역의 정부등록 절차가 빠른 시간 안에 완료되며, N 지역의 예배처소 계약이 잘 이루어지고 재정도 채워주시도록. 7. 인도 땅에서 영광의 복음의 광채를 가리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사탄의 견고한 진(strongholds)이 파괴되도록.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함께 동역하는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