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편지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09
2021.06
2021년 6월- 목창명 선교사부부 기도편지 (가나)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가정과 교회, 사회가 얼마나 소중하고 가치 있는지를 깨닫는 기간이었습니다.

 

 

동역자인 블레스드 목사 가정은 주신 아들 제이든의 돌을 맞아 하나님께 감사기도를 올리며 제이든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르다 자매가 근무하는 병원에서 운영하는 탁아소가 코로나 사태로 운영되지 않아 블레스드 형제가 캠퍼스에 데리고 가서 함께 전도하는 형제 자매들이 돌아가면서 돌보고 키웠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첫돌을 맞아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블레스드 목사와 함께 저희 가나 사역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저희 사역에 함께 했던 형제들 4명이 떠나는 아픔을 겪은 뒤에, 이 여파가 이제는 이것을 지켜보며 기도하던 블레스드 목사에게로 영향을 주어 저희 사역의 전반을 돌아보겠다며 매주 수, 목요일을 금식하며 기도한다고 하여 저희도 긴장하며 기도하였습니다.

 

 

그 후 개인교제를 통해 확정하게 된 것은 우리 신앙의 최종 목표는 하나님을 닮아 가는 것이며 이것을 위해 말씀을 깊이 있게 깨닫고 순종하도록 도와야 하며, 기도를 통한 성령님의 역사를 각자가 경험하면서 자신의 죄와 연약함을 드러내고 고침 받으며 세워져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형식적인 교제를 벗어나 실제 삶의 변화를 가져오는 교제를 해야 한다는 것과 이를 위해 분명한 목표아래 자원하는 심령으로 말씀과 기도의 삶에 깊이 드려지도록 도와야 하며, 저희들이 인도자로서 먼저 기쁨으로 성장해가고, 따르는 이들이 이런 우리의 모습을 보며 기쁨으로 함께 교제 가운데 성장하도록 돕는 것이 사역의 핵심임은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 교제를 통해 감사했던 것은 주님께서 저에게 주셨던 말씀을 향한 열망과 단계별 연구 과정을 블레스드 형제도 함께 해 가기로 하였습니다.

 

 

성경읽기를 통해 각 장과 각 단락, 각 구절, 각 단어사이의 상관 관계를 이해하고 핵심 구절과 핵심 단어를 찾아 묵상하고 암송하는 과정을 통해 성경 전체 내용을 이해하고 암송해 간다는 장기 영적 성장 계획을 주셨고, 이를 진행해 가면서 말씀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확신을 갖게 되어 이것이 함께 하는 모든 형제, 자매들에게 전해지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었는데, 블레스드 형제가 기쁨으로 함께 하기로 하여서 감사했습니다.

 

 

지난 기간 경험했던 영적 어려움을 통해 오직 승리의 길은 말씀이며, 사탄은 우리가 말씀에서 떠나기를 교묘히 이간질 하고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 형제들이 떠난 이후 훈련센터가 비었지만, 2021년 사역을 통해 더 신실한 좋은 제자들을 보내 주셔서 다시 훈련센터 채우시는 주님께 감사했습니다.

 

 

주님 오시는 그날 까지 때를 따라 필요에 맞는 말씀을 나누며, 이 사역에 드려질 일군들을 세우는 일에 헌신해 나갈 것을 기도합니다.

 

 

지속적인 사랑과 기도를 인해 감사드립니다.

계속 가나의 영적 필요를 섬기는 선교사로 성장해 가기를 소원합니다.

가나에서 목창명, 신종선 선교사 올림

 

 

[20216월 기도제목]

 

1. 선교사 부부가 말씀을 깊이 연구하고 묵상하여 말씀으로 사역의 필요를 섬기며, 형제 자매들을 말씀의 사람으로 세우는 일에 하나님의 은혜를 입도록. (4:12,13)


2. 복학 한 요한 (4학년)과 예본 (3학년)가 학업의 부담을 주님을 의뢰함으로 극복하고 학업을 즐기고 각자가 주님 안에서 영적 훈련을 받고 사역 훈련을 경험하며 주님의 좋은 제자로 성장해 가도록.

 

3. 6월 중순에 있을 훈련캠프를 통해 처음 참석하는 일학년 형제들이 말씀을 통해 구원과 영적 성장의 은혜를 누리며, 기존 형제 자매들이 말씀을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생의 목표를 구체적으로 정립하는 시간이 되도록.


4. 직장을 갖고 주님을 섬기는 형제 자매들이 각 자의 일터에서 사람들의 필요를 살피고 섬김으로 전도와 양육의 기회를 얻고, 각 자의 영역에 전문가로 성장하여 장차 좋은 지도자로 성장해 가도록.

 

 

KakaoTalk_20210609_213127446.jpg

 <<블레스드부부 아들 제이든 돌 기념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