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편지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05
2009.04
강호철, 손수희 선교사 부부 (인도네시아)




강호철, 손수희 선교사 부부 (인도네시아)

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을 드립니다.
여러가지 경제의 어려운 소식을 듣지만 한국에 계신 귀한 형제, 자매님들에게는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들에게 부족함이 없이 채우시는 하나님의 공급하심으로 부족함이 없는 삶을 사시기를 소원드립니다.
저희들도 지금까지 도우시는 에벤에셀의 하나님의 은혜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는 총선기간이라서 선거운둥으로 인해 어수선한 가운데 있습니다.
4월 9일 총선이 실시되는데 34개의 정당이 참석하게 됩니다. 너무나 정당이 많아서 이름조차도 다 기억하기도 힘든 상황 이지만 하나님의 긍휼하심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도자들이 당선되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의 지난 3월 7일에서 9일까지 "제자 수련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기도해 주신 형제 자매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All in" 이라는 주제로 수련회를 하였는데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또 하나님을 섬기는 삶에 All  In 하고자 결단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예배와 사명에 ALL IN 하기로 결단한 형제, 자매들의  삶속에 지속적으로 열매 맺는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들을 소원의 항구로 인도하시는 하나님께서 저희 가족들이 함께 5월말 경에 2주 정도 한국을 방문하기를 원합니다. 그리운 형제, 자매님들도 만나뵙고 맛있는 것도 먹고^^ 또 재충전 되어지고 이이들에게 한국을 알려주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소원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교회를 세우거나 선교회를 만들 수 없는 인도네시아의 상황에서 그동안 저희들은 법적인 정체성이 없이 Better Life Club 이라는 동아리 형태로 사역을 해왔는데 여러가지 제한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저희들이 비영리 교육재단을 만들어서 교육을 통해서 사람들을 접촉하고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인정하는 정체성을 가지고 효과적으로 사역을 하기를 원합니다. 인도네시아는 비영리재단을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정부에서 그다지 규제를 하지 않고 절차도 그다지 힘들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구체적으로 추진을 하기를 원하는데 하나님께서 형통한 길로 인도해주셔서 선교사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육 재단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기도와 섬김으로 함께하시는 변형제님과 자매님 그리고 귀한 형제, 자매님들께 위기를 기회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열대의 사랑을 전합니다.
 
강호철, 손수희 선교사 드림
 
▣ 기도제목
1. 강호철 선교사 부부에게 주님과의 깊은 동행을 통해 영적 분별력을 주셔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2. 5월말 가족이 한국방문의 기회를 열어주시고 한국 방문을 통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재충전의 기회가 되도록 
3. 하람이의 대학진로를 주께서 인도해 주시고 잘 준비할 수 있도록
4. 선교 센터에서 함께 교제하는 형제, 자매들이 하나님과 성경과 교제를 통해서 믿음 안에서
   자라며, 정직과 진실된 마음으로 배우고 성장하여 복음 증거와 제자와 일군 배가를 위해
   사용되도록
5.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준비하는 교육재단설립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잘 진행되어지도록